10월 1일, 바슈회사 총경리 장궈쥔 일행은 회사의 단위 점검 및 작업 현장을 방문하여 휴일 동안 일선에 머물렀던 모든 유지 관리 및 운영 직원들을 진심으로 방문하고 조의를 표했습니다. 열심히 일하고, 끊임없이 싸우고, 연휴 동안 최전선에서 일하는 모든 직원들에게 국경절과 추석을 축하하기 위해 헌신했습니다!
33호기 정비 현장에 들어서자 장 선생은 현장의 유지보수 인력들과 한 명씩 따뜻하게 악수를 나누며 정중하게 대화를 나누며 바슈회사를 대표하여 정비사업의 진행 상황을 세심하게 이해했습니다. 연휴에도 자리를 지키며 밤낮없이 모두를 위해 애썼고, 유지보수 작업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모두를 위해 밤낮없이 애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bet365 가상 축구 모드 총책임자는 근로자들에게 휴식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이고 충분한 에너지와 건강을 유지하며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프로젝트가 제 시간에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반복해서 말했습니다.
그 후 장씨 일행은 중앙통제실에 와서 34호 작전반 근무자들을 방문하여 그들의 노고를 높이 평가하고 운용장비의 점검과 유지보수를 강화해 줄 것을 요청하였습니다. 두 기간 동안 운영 장치의 안전과 안정적인 발전. 마지막으로 bet365 가상 축구 모드 씨는 일선에서 일하는 모든 직원들에게 행복한 휴일을 기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