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력에 기여하고 마음을 보여주세요
——사천 투자 그룹 루저우 발전소 직원이 재해 지역을 돕기 위해 적극적으로 자금과 물품을 기부했습니다.
"5.12" bet365 가상 축구 이후 쓰촨 투자 그룹 루저우 발전소의 간부들과 근로자들은 뉴스 매체를 통해 재해 지역의 큰 손실에 대해 알게 되었고, 특히 사람들이 공감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재해 지역에는 식량과 식수가 절실히 필요했고, 텐트는 발전소 간부와 근로자들에게 깊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5월 13일 오후 8시, 쓰촨 투자 그룹 bet365 가상 축구 지도 그룹의 통합 지휘 아래, 안전 생산 및 직원 팀 안정 등의 작업을 준비한 루저우 발전소 리더들이 자선 단체를 마련했습니다. 재난 피해 지역에 연락해 가장 긴급한 필요 사항을 파악하는 한편, 쇼핑몰과 운송업체에 연락해 물품 확보와 차량 대여도 진행했습니다. 발전소는 도시에서 약 40km 떨어져 있으며, 가능한 한 최단 시간 내에 재해 구호 물품을 준비하기 위해 특별 인력을 루저우 시로 파견하여 물품을 구매할 수 없는 경우 자체적으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14일 오전 4시까지 분주하게 움직이며 긴급하게 필요한 식량, 음료, 텐트 자재 등 5만 위안 상당의 구호물자를 트럭 2대 구입해 트럭에 싣고 덕양동방증기터빈으로 이송됐다. 별이 빛나는 밤에 공장과 바슈장 석유 및 발전소.